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시간 뉴욕여행_뉴욕 브루클린 야경 강추! 덤보,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 다이커하이츠

카테고리 없음

by 루꼴 2023. 1. 9. 10:31

본문

728x90

뉴욕의 로맨스? 브루클린 강추!
덤보, 브루클린 브릿지 파크, 다이커하이츠

일년중 누구라도 들뜨게 되는 크리스마스! 가 지난지 얼마 안되었죠. ^^ 하지만 뉴욕 거리에는 아직도 여전히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어 거리를 지날 때마다 괜히 들뜨게 되는데요. 저는 얼마전 뉴욕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유명한 마을을 다녀왔어요! 

다이커 하이츠Dyker Heights는 두 곳의 이탈리아계 미국인 마을이 크리스마스 기간에 가장 아름답게 장식된 집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해 겨루는 곳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관광객인 우리는 그다지 등수에는 관심이 안가지요. 그저 예쁜 크리스마스 마을만 구경하면 되는 것일 뿐!! 

사실 크리스마스면 미국 전역 어디에서든 멋지고 화려하게 장식된 다양한 집들 구경은 어디든 할 수 있어요. 그런데 단연코!!! 제가 장담하건데, 뉴욕 브루클린의 이 다이커 하이츠야말로 최고였어요! 사실 큰 기대없이 갔거든요. 방문 전 온라인으로 뒤져본 사진으로만 봤을 때도 그다지 흥미롭지 않았어요. 

그런데 직접 방문해보니, 그 화려함은 어느 동네보다 더했습니다. 그만큼 수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유머차를 끌고 온가족이 나온 분들도 많아서 어리둥절... 워낙 많은 차들이 방문을 하다보니 경찰도 추가로 배치되어 차량을 계속 통재중이고, 골목에서는 핫초코, 아이스크림 등을 판매하는 상인들까지!! 

한마디로, 12월에 뉴욕에 계신다면, 무조건 반드시 가봐야할 곳! 이라고 저는 감히 추천해드려요. 이제 2023년 12월을 기대하며, 이 투어를 다시 1년 기다려봐야겠죠? ^^ 

제가 이동한 루트는 이러합니다. 

뉴욕에서의 색다른 밤, 야경만을 제대로 탐험하고 싶다! 맨해튼의 야경을 온전하게 한발짝 떨어져서 보고싶다! 이러신 분들이 있다면 브루클린의 야경 강추합니다. 저역시 모처럼 뉴욕의 밤을 행복하게 즐길 수 있었으니까요. :)